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혈관신생억제제 업체 안지오랩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8. 31.

목차

    안지오랩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혈관싱생억제제 업체이자 코넥스 상장 기업인 안지오랩(251280) 입니다.

     

    안지오랩은 2016년 10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한 기업으로 1999년 6월 주식회사 안지오랩이라는 법인 형태로 시작된 기업입니다.

     

    비만치료제 사업과 안과질환치료제, 치주질환치료제 및 주름 억제제 등의 개발 및 제조 기업인데, 최근 혈관싱생억제제 업체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안지오랩 주가

     

    위의 차트는 혈관신생억제제 업체 안지오랩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코넥스 상장 기업이다보니 차트를 보고 매매하기에는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차트 분석은 딱히 의미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안지오랩은 최근 혈관신생억제제 업체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혈관신생(angiogenesis)은 기존 미세혈관에서 새로운 핏줄(모세혈관)이 생기는 것을 말하는데, 비정상적인 혈관신생을 억제해 질병의 악화를 막고 환자의 생존율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혈관싱생억제제는 혈관신생을 유발하는 요인(혈관신생인자)을 차단하거나, 비정상적으로 생긴 신생 혈관이 혈관신생인자를 혈관 속 내피세포로 끌어들이는 것을 막아 치료하는 원리라고 합니다.

     

    안지오랩 주식

     

    안지오랩은 혈관신생억제제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ALS-L1023의 적응증을 비알콜성지방간염(NASH)까지 확대하기 위한 임상 2a상 시험에 돌입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외에도 올해 습성황반변성 치료제의 임상2상 진행과 삼출성중이염, 치주질환 치료제의 임상2a 상에 진입과 항체치료제 후보물질을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있기도 합니다.

     

    위의 안지오랩 주가 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상승추세선을 따라 상승하고 있고, 최근 주가가 주춤한 상황이지만 15000 부근 아래로는 매물대 지지라인이 어느 정도 잡혀 있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단, 코넥스 시장에 있다보니 차트로는 설명되지 않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차트 신뢰성은 낮다는 점 체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닥 시장에 있었다면 여러 호재들로 인해 주가가 강하게 움직였을텐데, 코넥스 시장에 있다보니 시장의 관심을 덜 받는 것 같습니다.

     

    안지오랩은 향후 기술성평가를 받은 뒤 코스닥 시장에 이전상장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구체적인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황입니다.

     

    혈관신생억제제 업체인 안지오랩이 하루 빨리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