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레이저 가공기 제작업체 엘아이에스 주가 하락 언제까지

by 주소남 2019. 11. 30.

목차

    엘아이에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ㅇㄴ 레이저 가공기 제작업체 엘아이에스(138690) 입니다.

     

    엘아이에스는 레이저 장비 개발 및 제조, 판매 기업으로,  주력장비는 AMOLED CELL Sealing M/C와 LGP Engraving M/C, Selective Emitter Laser Doping M/C, Pol Film Cutter 등입니다.

     

    디스플에이와 터치 패널, LED도광판, 태양전지, 2차 전지 등을 개발, 제작 판매하는 동시에 면세 사업도 하기 때문에 2차전지 관련주 및 면세점 관련주로도 테마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엘아이에스 주가

     

    위의 차트는 레이저 가공기 제작업체 엘아이에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9월말 추세선을 이탈한 이후 지속적인 하락추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현재가 아래로 단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한 구간입니다.

     

    단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한 구간이기 때문에, 추가 하락이 나오면 변동성이 강할 수 있으며, 아래 주봉차트상으로도 지지라인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최근 단기 저점 내지는 52주 신저가 부근인 10550 부근을 이탈한다면 손절한다는 생각으로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이를 지지해주고 반등한다면 12000 부근까지는 상승 여력이 있지만, 현재로서는 상승보다는 하락에 유의해 대응해야 하는 종목입니다.

     엘아이에스 주식

     

    엘아이에스 주식 주봉차트를 보면 역시 중장기 하락추세를 볼 수 있고, 현재가 아래로 지지라인이 약하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가 아래로 10550 부근 아래로는 지지라인이 없다시피 하기 때문에, 중장기적으로 대응하시는 분들도 이를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대로 상승시에는 11500 부근 위로 중장기 매물대 저항이 쌓여있기 때문에, 상승시 이를 소화해주는지 체크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