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코넥스 기업 엠앤씨생명과학 코스닥 이전상장 점점 산으로

by 주소남 2019. 12. 12.

목차

    엠앤씨생명과학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엠앤씨생명과학(225860) 입니다.

     

    엠앤씨생명과학은 주식회사 미애부생명과학에서 사명을 변경한 기업으로, 화장품 제조 및 건강기능식품 제조 그리고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유통 판매 및 미용미체서비스, 화장품 도소매를 하고 있습니다.

     

    종속회사로는 미애부와 미애부화장품이 있으며, 친환경, 무합성 원료를 토대로 한 기초화장품 위주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엠앤씨생명과학 주가

     

    위의 차트는 코넥스 기업 엠앤씨생명과학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코넥스 상장 기업이다보니 유동성이 풍부하지 못하고, 늘 이야기하지만 코넥스 기업들은 차트를 분석해 대응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습니다.

     

    엠앤씨생명과학과 같은 코넥스 기업들은 향후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주가가 움직이는데, 엠앤씨생명과학은 주요 사업인 식품기술사업 민생화장품 기술 사업부의 실적 부진으로 인해 전체적인 매출이 감소하면서 순이익이 적자전환했습니다.



    이 때문에 반기 기준으로 부채비율도 56825.64%까지 치솟는 등 현재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멀어져 산으로 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엠앤씨생명과학 주식

     

    엠앤씨생명과학 주식 주봉차트를 보아도 중장기 하락추세에 동전주로 떨어지면서 투자심리가 크게 악화되었습니다.

     

    언론에도 따로 엠앤씨생명과학의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이야기는 찾아볼 수 없고, 투자자들도 대부분 기대감을 거둔 것으로 현재로서는 파악되고 있습니다.

     

    코스닥 이전상장으로 가기 위해서는 견조한 실적이 바탕이 되어야 합니다. 물론, 기술특례 상장 제도나 테슬라 상장 제도가 있기는 하지만 요건이 까다로워 쉽지만은 않은 현실입니다.

     

    엠앤씨생명과학 투자자들을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래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