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탈모 관련주 우노앤컴퍼니 주가, 실적 회복이 우선

by 주소남 2020. 1. 25.

목차

    우노앤컴퍼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탈모 관련주 우노앤컴퍼니(114630) 입니다.

     

    우노앤컴퍼니는 가발용 합성섬유의 개발 및 판매 기업으로, 가발용 합성섬유업체 UNOFIBER(PTY)LTD., 창업투자업체 우노인베스트먼트 등 3개 기업을 연결대상 종속회사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노앤컴퍼니 홈페이지

    <출처 : 우노앤컴퍼니 홈페이지>

     

    가발용 난연사와 비난연사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으로 중국과 동남아, 아프리카 등 해외 20여개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습니다.



     

    가발은 탈모에 직접적인 연관이 있기 때문에, 가발용 난연사와 비난연사 등을 제조하는 우노앤컴퍼니는 탈모 관련주로 주식시장에서 테마군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우노앤컴퍼니 주가

     

    위의 차트는 탈모 관련주 우노앤컴퍼니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100일간의 차트를 보면 지난 10월초 저점과 12월 초의 저점을 연결한 추세선을 지난 1월초 이탈했고, 다행히 아래로 지지라인이 약함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큰 하락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아래로 지지라인이 약하고, 현재 뚜렷한 상승 모멘텀이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대응하시려는 분들은 손절라인을 최대한 짧게 잡아 놓고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노앤컴퍼니 고열사 및 특수사

    <우노앤컴퍼니 고열사 및 특수사, 출처 : 우노앤컴퍼니 홈페이지>

     

    단기적으로 대응한다면 손절라인은 3,500 부근으로 짧게 잡고 대응하고, 반등시에는 1월초 이탈한 추세선을 재돌파함과 동시에 위로 단기 매물대 저항이 있기 때문에 상승시 어느 정도 거래량을 수반해야 위의 저항을 소화하면서 상승이 나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우노앤컴퍼니 주식

     

    우노앤컴퍼니 주식 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이동평균선 역배열 하락 흐름이 이어지고 있고, 지난 10월 최대주주 경영권 매각 추진설로 인해 일시적으로 강세를 보이기는 했지만 현재는 관련 모멘텀이 없어 하락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당시 저점과 최근 저점을 연결한 가상의 추세선은 현재 3,500 부근에 위치해 있고, 이 부근 아래로는 중장기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하기 때문에 이탈시 비교적 급락이 나올 우려가 있습니다.

     

    우노앤컴퍼니 화학사업

    <우노앤컴퍼니 화학사업, 출처 : 우노앤컴퍼니 홈페이지>

     

    반대로 상승시에는 위로 매물대 저항이 강하게 쌓여있기 때문에, 지난 10월과 같은 거래량이 재차 나와주어야 위의 악성 매물을 소화하면서 상승추세로 전환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노앤컴퍼니는 현재 뚜렷한 상승 모멘텀이 없고, 실적마저 하락추세이기 때문에 주가가 반등하기 위해서는 실적 회복이 우선되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