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유유제약2우B 주가 리스크 부담 언제 끝날까

by 주소남 2020. 3. 25.

목차

    유유제약2우B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앞서 포스팅한 유유제약(코로나 비타민 관련주로 유유제약 주가 부각될까)의 우선주 중 하나인 유유제약2우B(000227) 입니다.

     

    유유제약2우B는 유유제약의 우선주로, 보통주인 유유제약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신약과 개량신약, 제네릭 의약품을 국내 병, 의원에 공급하는 기업입니다.

     

    지카바이러스나 치매 관련주, 미세먼지, 붉은불개미 관련주 등으로 움직이며 각종 바이러스와 관련되어 유유제약이 테마성으로 움직일 때, 유유제약 우선주인 유유제약1우와 함께 시세가 크게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유유제약2우B 주가

     

    위의 차트는 유유제약2우B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보통주인 유유제약이나 유유제약1우보다 높은 가격대의 주가를 형성하고 있으며, 역시 다른 종목과 마찬가지로 최근 증시 폭락에서 주가가 크게 내려와있습니다.

     

    이동평균선 역배열 흐름을 보이고 있고, 현재가 위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 및 저항이 강하지 않습니다.

     

    즉, 변동성이 강해질 수 있는 위치로 반등한다면 17,000 부근까지 목표가를 보아도 좋지만, 하락시에는 최근 기록한 저점인 12,150 부근을 단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으로 보입니다.

     

    유유제약2우B 주식

     

    유유제약2우B 주식 주봉차트를 보면 이번주 주봉이 완성되지는 않았지만 현재까지 3주연속 음봉이 내려오고 있고, 다행히 아랫꼬리를 조금씩 달아가는 중입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이야기했지만 유유제약은 지난해 매출 증가와 함께 영업이익 및 당기순이익 증가 등 실적 성장성이 돋보이는 기업입니다.



    여기에 치매나 미세먼지, 각종 바이러스와 관련되어 테마 모멘텀을 형성하고 있고, 김무성 테마주로 정치테마주까지 엮여 있어, 상승시 주가를 끌어올릴 수 있는 모멘텀은 비교적 많은 종목입니다.

     

    다만, 현재 증시가 바닥이 어딘지 예측할 수 없는 위치이기 때문에, 비교적 보수적으로 접근 및 대응해야 리스크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봉차트상으로도 최근 기록한 저점인 12,150 부근을 손절라인으로 설정하고, 상승시 17,000 부근을 목표가로 설정해 대응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