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인카금융서비스 주식 코스닥 시장에서 볼 수 있을까

by 주소남 2020. 5. 15.

목차

    인카금융서비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인카금융서비스(211050) 입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보험과 IT를 융합한 핀테크 사업을 기초로 31개 손,생보사 보험 상품의 비교 분석을 통해 고객에게 재무 설계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 판매 전문 회사입니다.



    국내 최초 모바일 가격 시스템과 실시간 자동차 사고 자동정보시스템, 긴급 구난 서비스, TRM(손, 생보 통합보장 분석)시스템, 은퇴설계 시스템 등을 개발하였고 보험 업계 최초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한 기업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인카금융서비스 주가

     

    위의 차트는 인카금융서비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코넥스 기업이고, 코넥스 종목 중에서도 유동성이 떨어지는 종목이기 때문에 차트 분석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인카금융서비스는 지난 2018년 하반기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하다가 자진 철회를 밝혔고, 올해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다시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인카금융서비스 주식

     

    다만 인카금융서비스는 2018년 대비 지난해 실적이 하락했고, 이전에도 이전상장을 자진철회한 적이 있기 때문에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이 상대적으로 낮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카금융서비스는 코스닥 시장에 이전상장한다면 핀테크 관련주로 부각될 수 있는 종목이기 때문에, 코넥스 시장에서 거래량만 조금 받쳐준다면 한 번쯤 체크는 해볼만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