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ㅎ]

한국맥널티 주가 이베이코리아 테마 탈까

by 주소남 2021. 10. 9.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이베이코리아 관련주로 움직임을 보이는 한국맥널티(222980) 주가 입니다.

     

    한국맥널티는 어떤 기업?

     

    한국맥널티는 생두에서부터 원두커피 가공제품까지 커피와 관련된 전반적인 사업 전체를 하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커피부터 RTD 제품까지 전제품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고, 동종업계 내 유일하게 대형 유통채널에서부터 슈퍼, 편의점, 온라인 등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유통망을 모두 구축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원료의약품을 구매하여 소비자가 복용할 수 있는 형태의 완제의약품을 제조하여 공급하고 있고, 일반 의약품 및 전문 의약품을 모두 생산하고 있습니다.

     

    한국맥널티 관련주는?(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한국맥널티는 주식시장에서 이베이코리아 관련주나 제약, 바이오주, 커피 관련주 등으로 부각됩니다. 특히 이베이코리아가 매물로 나오면서 이베이코리아의 파트너 회사로 부각되어 이베이코리아 관련주로 움직임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베이 코리아 관련주 총정리

     

    이베이 코리아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매각을 추진중인 이베이 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의 인수 후보군이 이마트, 롯데쇼핑, SK텔레콤과 사모펀드 운용사 MBK파트너스로 알려지면서 재

    kakao777.tistory.com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한국맥널티 주가전망(일봉차트)

    위의 차트는 한국맥널티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3월 이후 강한 상승추세를 보이던 주가는 7월초 추세선을 이탈했고, 이후 9월초 다시 한 번 강한 반등세를 보였지만 최근까지 계속된 하락세가 이어지며 2차 추세선을 다시 한 번 이탈했습니다.

     

    지난 목요일 반등 후 5일 이동평균선을 지켜주고 있기는 하지만, 빠르게 이전에 이탈한 2차 추세선을 재돌파하지 못한다면 다시 한 번 실망 매물이 나올 수 있는 자리이기 때문에 유의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세선을 재돌파해 반등에 성공한다면 매물대 저항이 강해지는 8,460원 부근까지는 단기 목표주가를 설정해 볼 수 있습니다.

    반면 최근 저점 부근이나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6,580원 부근을 단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한국맥널티 주가전망(주봉차트)

    한국맥널티 주식 주봉차트상 지난해 3월부터 이어져오던 장기 추세선을 지난주 종가기준으로 이탈했습니다. 그나마 다행히 120주 이동평균선과 함께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버티고 있어, 주가가 크게 하락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한국맥널티를 중장기적으로 보고 대응한다면 최종 손절라인은 5,700원으로 설정하고, 120주 이동평균선 이탈 후 추가진입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주봉차트상 추세선을 이탈한 상황이기 때문에 상황이 좋지만은 않으나 이베이코리아 매각 관련되어 주가가 움직이기 때문에 반등시 강한 반등을 기대해 볼 수는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이베이 코리아 관련주 총정리

     

    이베이 코리아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매각을 추진중인 이베이 코리아 유한책임회사의 인수 후보군이 이마트, 롯데쇼핑, SK텔레콤과 사모펀드 운용사 MBK파트너스로 알려지면서 재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