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무돌코인 시세 급등 살아나나

by 주소남 2021. 12. 27.

목차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하기 : http://pf.kakao.com/_Qlubb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매일 '꿀팁' 정보를 드려요!

     

    꼬맹이 재테크

    재테크는 어렸을 때 부터 해야합니다 꼬맹이 재테크와 함께 가나다 부터 하나씩 경제, 재테크를 배워봐

    pf.kakao.com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무돌코인 시세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서비스 재개 관련 안내 때문인데, 무돌코인 시세가 왜 급등하는지, 국내 P2E 게임은 어떻게 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돌코인이란?

     

    무돌코인이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라는 국내 P2E 게임에서 사용되는 토큰으로, 클레이스왑 등을 통해 현금화가 가능해 국내 P2E 게임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일전에 무한돌파 삼국지 코인(무돌코인) 현금화 방법포스팅에서 무돌코인을 현금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 당시만 하더라도 게임을 10분 정도만 플레이해도 약 4,500원 정도의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코인(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코인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게임 플레이만

    kakao777.tistory.com

    이보다 더 먼저 플레이하신 분들은 10분만에 15,000원 정도의 수익이 가능했다고 하니, 많은 사람들이 무돌코인에 빠지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P2E 게임이 현행 법으로는 불법이라는 이유로 제재되었고, 때마침 무돌코인 보상도 100개에서 50개로 줄여버리자 무돌코인 시세는 한 때, 4.5원 정도까지 떨어졌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등급분류 결정 취소

    지난 12월 12일, 무한돌파삼국지리버스 운영진 측은 최근 기사화되고 있는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에 대한 '게임물관리위원회의 등급분류 결정취소 예정 통보'에 대해 안내했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운영진 및 개발진은 게임물관리위원회의 등급분류 결정취소 사유에 대해 소명자료를 우선 준비 중에 있고,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하지만 12월 24일, 결국 무한돌파삼국지리버스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등급분류 취소 확정 통보를 받았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등급분류 취소 소식에 취소가 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온 이후 50원대였던 무돌코인 시세는 순식간에 10원대로 낮아졌고, 이후 사실상 등급분류가 현실화 될 것이라는 우려에 10원 아래로 내려왔으며, 마침내 12월 24일 등급분류 취소 이후 4.5원 정도까지 무돌코인 시세가 떨어졌습니다.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구글 플레이스토어 서비스 재개 관련 안내

    하지만 오늘 오후 무돌코인 시세를 급등시키는 호재가 있었습니다. 무한돌파삼국지리버스 운영진 측은 법원으로부터 "등급분류결정 취소 처분은 2022년 1월 14일까지 그 효력을 정지한다"라는 결정문 정본을 수령했다고 공지했습니다.

    이에 무돌코인을 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L을 출시하면서 사실상 폐지될 수 있었던 무돌코인이 다시 부각되어 곧 무돌코인이 탑재된 무한돌파삼국지 리버스가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다시 다운로드 될 수 있다는 소식에 무돌 코인 시세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무돌코인 시세 및 전망

    무돌코인 시세가 한 때, 550원까지 상승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게임에서 일일퀘스트를 완료하면 100개정도 무돌코인을 주었는데, 55,000원을 10분만에 벌 수 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물론 유지 시간이 짧아 이론상으로만 가능했을겁니다)

     

    이후 무돌코인 시세는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등급분류 취소 우려로 인해 4.5원대까지 하락하다가 우선은 보류가 되어 현재 시세가 다시 오르고 있습니다.

    현재 이 글을 작성하는 도중에도 무돌코인 시세는 상승해 저점 대비 약 83.85% 가량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무돌코인의 상승세가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게임 등급분류 취소 소식 전으로 돌아가기는 상당히 어려울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재 등급분류 취소가 유예된 상황이지, 확정은 아닙니다. 국내 게임사들이 P2E 게임 출시를 기획하고 있지만, 현재 국내 법 안에서 출시하기에는 등급분류가 나오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정치권이나 게임업계 측에서 이러한 것을 해소하고자 노력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한다면 국내 P2E 게임의 시초격인 무돌코인 시세는 등급분류 취소 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무한돌파 삼국지 코인(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무한돌파 삼국지 코인(무돌코인) 현금화 방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 코인 현금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뉴스에서 게임 플레이만

    kakao777.tistory.com

    클레이스왑 풀예치 방법(Feat. 클레이메타)

     

    클레이스왑 풀예치 방법(Feat. 클레이메타)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정보가 아닌 가상화폐 중 클레이메타를 포함하여 클레이스왑 풀예치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레이스왑이란?

    kakao777.tistory.com

    NFT 게임 관련주 총정리

     

    NFT 게임 관련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NFT 게임 관련주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증시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테마는 메타버스에서 NFT 관련주로 진화했습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