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규상장 기업 알리미

12월 21일 신규상장 주식 미래에셋대우스팩2호(310200)

by 주소남 2018. 12. 21.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앞서 소개해드린 디케이티(디케이티 상장, 공모가 넘어설까)를 포함하여 코스닥 시장에 총 3개의 신규상장 주식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종목은 미래에셋대우스팩2호(310200)로, 종목명에서 알 수 있다시피 스팩주입니다.

     

    요즘 스팩주가 굉장히 많이 신규상장하는데, 어제만해도 한국제8호스팩과 삼성머스트스팩3호가 신규상장했고, 두 종목 모두 공모가 근처에서 별다른 움직임 없이, 상장 후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오늘 신규상장하는 미래에셋대우스팩2호 또한, 상장 이후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지 않을 가능성이 농후한 주식입니다.



    미래에셋대우스팩2호는 코스닥 시장에 상장 후 다른 회사와 합병을 하는 것을 유일한 사업목적으로 하는데, 요즘 스팩주들은 인수합병이 결정된 이후 주가가 움직이는 추세입니다.

     

    미래에셋대우스팩2호는 현재 합병을 추진 중인 기업이 없기 때문에, 최근 상장한 다른 스팩주와 마찬가지로 별다른 움직임을 보이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미래에셋대우스팩2호 공모가는 2,000원으로, 아마 향후 인수합병 기업의 윤곽이 어느 정도 나온 후 주가가 움직일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장 이후 어느 정도 차트가 만들어지고, 추세가 결정되는 모습이 보인다면, 향후 재차 기술적분석을 통해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