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ㅅ]

MyDean으로 유명한 코넥스 상장 기업 씨앤에스링크

by 주소남 2019. 7. 15.

목차

    씨앤에스링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내비게이션 'MyDean'으로 유명한 씨앤에스링크(245450) 입니다.

     

    씨앤에스링크는 지난 2006년 내비게이션 시장에 진출하여 자체 브랜드인 'MyDean'을 통해 주력 사업으로 성장시켰고, 2012년 내비게이션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블랙박스까지 출시했습니다.

     

    또한 LTE Router 사업에도 진출해있기 때문에 앞으로 각각 산업의 특성을 고려한 사업 전개를 지속해 나감과 동시에 무선통신 기술을 통해 사업 간 시너지 창출이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씨앤에스링크 주가

     

    위의 차트는 씨앤에스링크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씨앤에스링크는 코넥스 시장에 상장되어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많지 않은 종목이며, 그렇기 때문에 차트 분석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봉차트를 보자면 지난 4월 초부터 최근 7월 초까지 주가가 상승추세였지만, 최근에는 매도 물량이 일부 나오면서 하락 추세가 나오고 있습니다.



     

    큰 물량이 오고 간게 아니기 때문에, 현재 차트를 분석해 대응할 자리는 아니며,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에 대한 가능성을 보고 투자하신 분들이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씨앤에스링크는 이노비즈기업으로, 지난해 8월 안상태 씨앤에스링크 대표가 성남 판교로 소재 이노비즈협회에서 열린 홍종학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과 간담회를 하기도 했습니다.

     

    씨앤에스링크 주식

     

    씨앤에스링크는 안정된 기술력으로 성장을 보이고는 있지만, 눈에 보이는 가시적인 성과는 크지 않습니다.

     

    지난해 2017년 영업이익 적자를 만회하면서 흑자전환에 성공하기는 했지만 약 5.5억원에 가까운 흑자이기 때문에,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어냈다고 보기에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넥스 상장 기업 중에는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이 기대되는 기업 중 하나이기 때문에 씨앤에스링크 주식을 찾는 분들이 더러 있는 것 같습니다.

     

    향후 씨앤에스링크가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