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에듀파트너(20889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9. 16.

목차

    에듀파트너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에듀파트너(208890) 입니다.

     

    에듀파트너는 컴퓨터학습 관련 방과후 교육 서비스 제공을 하는 기업으로, 방과후 컴퓨터교실, 영어교실, 씽크펀 아이, 씽크펀 키즈, 하이플러스 영어 등의 상품이 유명합니다.

     

    초등학교의 방과 후 학습 시장 중 민간 기업에게 투자와 운영이 가능한 민간 참여 컴퓨터 교실 및 영업 교실 사업을 하고 있으며, 자체 교재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코딩을 비롯한 VR, AR, 로봇 등 4차산업 컨텐츠를 추진중이고, 지방자치단체를 일반학교와 학원 등을 대상으로 교육 프로그램 형태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듀파트너 주가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었다면 코딩 관련주나 4차산업 관련주로 테마군을 형성하면서 좋은 주가 흐름을 기대해 볼 수 있었을텐데, 코넥스 시장에 있다보니 아무래도 유동성이 떨어집니다.

     

    따라서 차트를 보고 대응하기에는 어려운 종목이기 때문에, 에듀파트너 차트 같은 경우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7133주가 거래되면서, 코넥스 종목 치고 많은 거래량을 보였지만, 매매 체결은 단 세 번만 되었을 정도로, 유동성이 부족합니다.

     

    에듀파트너 주식

     

    에듀파트너 주식 주봉차트상으로도 파동을 그리고 있지만 최근 매물대를 이탈하면서 좋지 못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크게 우려하기에는 차트 신뢰성이 낮기 때문에, 코넥스 상장 기업은 차트 흐름보다는 기업 재무나 실적을 체크해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할 수 있는 기업인지 옥석을 가리는 것이 좋습니다.

     

    기술특례 상장 등으로 인해 실적이 좋지 못해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 하는 경우가 있기는 하지만, 일반적으로 실적과 재무가 건전해야 코스닥 이전상장 가능성이 높아지는 만큼 관련 부분을 체크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에듀파트너는 부채비율은 높지 않으나, 실적 성장성이 조금은 더딥니다. 지난 한 해 약 6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는데, 올해는 두 자리수 정도의 영업이익은 나와주어야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말이 나올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