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isp 페이북 QR코드 결제 500원 할인 방법

by 주소남 2019. 9. 17.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QR코드 오프라인 결제를 이용한 isp 페이북 결제 꿀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편의점에서 구매시 하루 세 번(동일 브랜드 제외) 5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sp 페이북 결제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두 달간으로, 이전의 7~8월 이벤트 이후 조건을 조금 까다롭게하여 이벤트를 연장한 듯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isp 페이북 QR코드를 이용하여 어떻게 5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sp 페이북 QR코드 결제 500원 할인 방법



    ISP 페이북 다운로드

    ISP 페이북 SKT

     

    ISP 페이북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나 SKT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isp 페이북 카드 등록 방법은 워낙 쉬우니 패스하도록 할게요.

     

    isp 페이북

     

    현재 진행중인 ISP 페이북 이벤트는 가맹점에서 2,000원 이상 결제 시 건당 500원의 청구 할인 이벤트입니다.

     

    BC카드만 해당이 되며, BC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ISP 페이북 어플을 설치해 카드를 등록해 놓고, QR코드로 결제하면 2,000원 구매시 5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7~8월에는 1,000원 구매시 500원 할인이벤트로 굉장히 잘 활용했는데, 아무래도 이벤트 측에서도 부담이 되었는지 결제 금액을 2,000원으로 올렸습니다.

     

    페이북 가맹점

     

    결제 가맹점은 우리 주변에 굉장히 많습니다. GS25와 CU, 이마트24 편의점을 비롯하여 다이소, SG슈퍼마켓, 카페베네, 탐앤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베스킨라빈스, KFC 등 주변에서 자주 즐겨 찾는 곳들이 결제 가맹점으로 포함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은 이벤트입니다.

     

    편의점에서 가끔 페이북 결제 오류가 뜨는데, 가맹점마다 결제 프로세스가 조금씩은 달라, 'QR코드 결제', '페이북 결제'라고 이야기해야 되는 곳도 있었습니다.

    BC 페이북

    페이북 결제

     

    실제로 제가 지난달 이용했던 내역입니다. 1,000원 이상 결제 시 500원을 할인해주었는데, 편의점에서 1,000원짜리 물건을 사면 500원을 할인해주니 할인율로 따지면 무려 50% 할인율을 보였습니다.



    현재는 2,000원 이상 구매시 500원 할인이기 때문에 최대 할인율은 25% 정도로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가맹점 브랜드 한 곳 당 하루 한 번, 최대 하루 세 번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2,000원에 맞추어 구매해야 할인율이 올라가겠죠. 아무래도 500원 할인 확정 금액이기 때문이죠.

     

    BC카드

     

    본격적으로 ISP 페이북 QR코드 결제로 500원 할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ISP 페이북 어플을 설치 후 카드 등록까지 마쳤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사진에 표시해 놓은 QR 결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QR 코드가 나타납니다.

     

    페이북 이벤트

     

    결제시 QR코드로 결제할게요 하고 이 QR코드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직원이 바코드로 이 QR코드를 읽어 결제를 진행하고, 약 3~5초 뒤에 결제되었다는 안내 창과 함께 -500원 청구 할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R코드

     

    만일 페이북 결제 오류가 뜨거나 QR코드 장애, 인식이 제대로 되지 않는다면 QR코드를 한 번 눌러 QR코드를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화면 밝기가 자동으로 조절되는데, 만일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화면 밝기를 최대로 해서 바코드 인식을 해보면 됩니다.

     

    페이북 500원

     

    ISP 페이북으로 결제시 GS&POINT 멤버쉽 포인트 자동적립 및 POP 제휴 상품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부분도 꼭 챙겨 활용하시면 더 큰 폭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물건을 살 때, 아마 대부분은 2,000원 이상 결제하실텐데, BC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페이백 ISP에 카드를 등록해 놓고 QR코드로 결제해 500원씩 꼭 할인 받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