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전자파 차폐제 제조전문업체 에스엔텍비엠(16060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10. 3.

목차

    에스엔텍비엠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전자파 차폐제 제조전문업체 에스엔텍비엠(160600) 입니다.


    에스엔텍비엠은 진공, 플라즈마 기술, 반도체 후공정 기술 등을 적용한 반도체, 디스플레이 및 에너지 산업 분야의 공정 장비 개발 및 제조 사업을 하는 기업으로, 전자파 차폐제 제조전문업체입니다.


    어제 사명을 에스엔텍에서 에스엔텍비엠으로 변경하였으며, 최근 지속적으로 신사업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한국마사회 장외발매소 및 레저테마파크 사업 진출 및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공략을 위해 게임 개발사 온페이스게임즈에 전략적 투자를 하기도 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스엔텍비엠 주가


    위의 차트는 전자파 차폐제 제조전문업체 에스엔텍비엠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7월초부터 주가 급등이 이어졌고, 이후 최대주주 변경 이슈 등으로 인해 주가 급락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지난 8월 중순 고점을 형성하고 내려오는 하락추세는 최근까지 지속되고 있으며, 특히 지난 9월 10일 추세선을 이탈한 이후로는 최근 이동평균선 지지라인을 지속적으로 이탈하면서 좋지 못한 하락이 나오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대응한다면, 지난 화요일 저점 부근인 2850 부근을 단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으며, 반대로 반등한다면 매물대 저항이 재차 강해지는 3700 부근을 목표가로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추세선을 이탈한 하락추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반등에 대한 기대보다는 하락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위치입니다.


    에스엔텍비엠 주식


    에스엔텍비엠 주식 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최근 변동성이 강해진 것을 차트상으로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주봉차트상 한 차례 강한 상승 이후, 현재는 상승 시작 부근까지 주가가 내려온 상황이고, 투자심리가 악화된 위치이기 때문에, 섣부르게 진입하기에는 어려운 자리입니다.



    에스엔텍비엠을 중장기적으로 대응하시려는 분들도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2850 부근 이탈시 비중을 줄일 필요가 있고, 2600 부근 아래에서 추가 진입 여력이 있다면, 최종 손절라인은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2430 부근으로 설정해 대응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엔텍비엠은 최근 사명변경이나 신사업 추가, 2분기 실적 악화 등과 같은 이슈가 있기 때문에, 중장기적으로 보시는 분들은 이러한 부분 지속적으로 체크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