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하만 관련주 에스텍(06951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10. 10.

목차

    에스텍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하만 관련주 에스텍(069510) 입니다.

     

    에스텍은 각종 스피커 및 스피커 관련 부품을 포함한 음향기기의 제조 및 판매 기어브로, LG이노텍(주)로부터 Employee Buy Out 방식으로 분사된 기업입니다.

     

    주요 고객은 국내외 주요 자동차 고객 및 TV 가전 메이커이고, 에스텍은 내수보다 수출 중심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당기말 현재 글로벌 판매 및 생산법인을 위주로 7개의 연결대상 종속회사를 보유한 기업으로, 하만에 에프터마켓으로 차량용 스피커를 납품하고 있기 때문에 대표적인 하만 관련주로 움직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스텍 주가

     

    위의 차트는 하만 관련주 에스텍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지난 8월초 저점 이후 추세선의 기울기를 높이며 상승하던 주가는 8월말 추세선을 이탈한 이후 횡보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240일 이동평균선을 단기 지지라인으로 하여, 단기 이동평균선들은 수렴하고 있는데, 단기적으로 240일 이동평균선을 이탈할 경우, 급락이 나올 우려가 있어 유의해야 합니다.

     

    반등한다면 매물대 저항이 재차 강해지는 12600 부근까지 1차 목표가를 볼 수 있겠고, 이후로는 위의 매물대 저항을 소화해 주는지에 따라 2차 목표가를 설정해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텍 주식

     

    에스텍 주식 주봉차트를 체크해보면 지난해 10월 저점 이후 파동을 그리면서 주가가 움직이고 있고, 주봉차트상 추세선 위에서 주가가 움직이고 있습니다.

     

    현재가 아래로 11000 부근까지는 지지라인을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중장기적으로 대응한다면 추세선이 위치한 10600 부근 이탈 후 추가진입까지 고려하고, 최종 손절라인은 주봉차트상 매물대 하단인 9780 부근으로 설정해 대응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텍은 하만 관련주로 움직이기 때문에, 상승 모멘텀은 괜찮은 종목이고, 매해 실적도 증가 추세이기 때문에, 하락시 천천히 모아가며 중장기 대응하기 좋은 종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