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알폼 제작 업체 에이원알폼 코스닥 이전상장 언제쯤 가능할까

by 주소남 2019. 10. 22.

목차

    에이원알폼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알폼 제작 업체이자 코넥스 상장 기업 에이원알폼(234070) 입니다.

     

    에이원알폼은 건축용 가설재인 거푸집류인 알루미늄폼, 갱폼, 유로폼류 등을 제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알폼 임대매출을 기준으로 에이원알폼은 삼목에스폼과 금강공업, 현대알루미늄에 이어 4위를 기록중인 알폼 제작 업체로, 2015년 넥스플러스가 본격적으로 알폼 시장에 진입하면서 임대 가격은 하락 추세로 반전한 상황이라 매출과 이익이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이원알폼 주가

     

    위의 차트는 알폼 제작 업체 에이원알폼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차트를 보다시피 코넥스 상장 기업이고, 코넥스 기업 중에서도 거래량이 없는 편이기 때문에, 차트 기술적분석으로 종목을 대응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에이원알폼과 같은 코넥스 상장 기업은 향후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투자하는 경우가 많은데, 에이원알폼은 올해 코스닥 이전상장을 검토할 계획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까지 언론에 밝혀진 소식은 없습니다.

     

    에이원알폼 주식

     

    에이원알폼 주식 주봉차트상으로도 딱히 체크할 것은 없습니다. 올해 초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주가가 크게 상승한 것으로 보이는데, 실적이 하락추세이고, 현재까지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이야기가 없기 때문에 실망 매물로 인해 주가가 다시 하락한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지난 5월, 자기주식 취득과 처분 결정, 주식 소각 결정 등을 지연공시 하면서 공시 불이행으로 인해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받았고, 실적도 감소추세이기 때문에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이 크게 꺾인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