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코넥스 기업 에스엔피 제네틱스(08646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10. 3.

목차

    에스엔피제네틱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에스엔피제네틱스(086460) 입니다.


    에스엔피제네틱스는 질병관련 단일염기다형(Single Nucleotide Polymorphism, SNP)을 분석, 연구하는 Genome Venture 기업입니다.


    서울대학교와 공동연구를 시작으로 하여 폐 및 호흡기 질환 유전체센터 등 다수의 질환군별 유전체센터를 비롯하여, 국내 전문 병원들 및 연구 기관들과의 공동연구를 수행하면서 SNP 연구를 위한 임상적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에스엔피제네틱스 주가


    위의 차트는 에스엔피 제네틱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코넥스 기업을 분석할 때 늘 이야기하지만, 코넥스 상장 기업의 대부분은 유동성 문제가 있기 때문에, 차트를 보고 투자하거나 매매하기에는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코넥스 상장 기업은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 상장에 대한 기대감을 갖고 매매하는 경우가 많으며, 주가 움직임이 매우 인위적이기 때문에, 섣불리 차트 분석을 대입하는 것은 옳지 못합니다.



    에스엔피제네틱스 실적을 확인해 보면 바이오기업 특성상 적자 기조가 이어지고 있지만, 적자폭은 축소되고 있고, 적자가 심하지도 않으며, 오히려 당기순이익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코스닥 이전상장을 하기에 실적이 부족하지만, 기술특례 상장 제도를 활용한다면,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은 기대해 볼 수 있으나, 아직 회사측에서 적극적으로 움직이고 있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에스엔피제네틱스 주식


    에스엔피 제네틱스 주식 주봉차트도 딱히 체크할 것은 없습니다. 에스엔피제네틱스는 향후 DTC 시장이 지속적으로 확대됨에 따라 수혜가 전망됩니다.


    DTC 유전자 체질분석 서비스인 SNP Care를 출시하여 서비스해 매출 규모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로서는 딱히 언론에 보도된 코스닥 이전상장 기사는 없지만, DTC 시장 확대 등 긍정적인 요소는 있으니, 향후 에스엔피제네틱스 주식을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