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에스엘에스바이오(24625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10. 5.

목차

    에스엘에스바이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기업 에스엘에스바이오(246250) 입니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신속 진단키트 개발 및 생산, 의약품 품질검사와 신약효능평가 사업을 하는 업체입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의약품과 의외약품의 품질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지정기관으로, 의약품 품질관리 분야에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최근 의약품 품질관리 사업 외에도 임신 검사 키트와 알러지 검사 키트, 동물 재생의학을 통한 반려 동물 사업과, 지분투자를 통한 신약개발 등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스엘에스바이오 주가


    위의 차트는 에스엘에스바이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차트를 보면 아시겠지만, 차트를 보고 대응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종목은 아닙니다.


    코넥스 상장 기업이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고, 코넥스 기업들은 아무래도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을 기대하고 중장기 투자 목적으로 매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특히 일봉차트는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에스엘에스바이오 주식


    주봉차트 역시 크게 신경쓸 위치는 아니며, 4980 부근 아래로 지지라인이 없다는 점 정도 체크해 볼 수 있는데, 역시 이탈하더라도 크게 우려하지는 않아도 됩니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코스닥 시장에 있었다면, 바이오주와 반려동물 관련주 등으로 테마군을 타면서 주가 변동성이 강했을 종목입니다.




    최근 신규한 면역글로불린 E의 에피토프, 그와 결합하는 항체 및 상기 항체를 포함하는 시료 중 면역글로불린 E를 분석하기 위한 키트에 대한 특허권 취득을 공시하기도 했습니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최근 코스닥 이전상장을 위한 상장예비심사 청구를 검토중으로 알려졌지만,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발표했습니다.


    에스엘에스바이오 재무제표


    에스엘에스바이오 재무제표를 살펴보면, 지난해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당기순손실을 기록하는 등 실적은 좋지 못합니다.


    2017년 연말 기준, 자본 완전 잠식도 겪었기 때문에, 아마도 코스닥으로 이전상장을 하게 된다면, 기술특례 상장 기업으로 코스닥 이전 상장을 신청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기술특례 상장 기업으로 이전 상장이나 신규 상장하는 경우, 투자심리가 조금은 위축되어 있는 상황이지만, 에스엘에스바이오 같은 경우는 투자자들이 관심가질만한 종목이니, 한번쯤 체크해 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