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코넥스 상장기업 에스엠비나(299670)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10. 5.

목차

    에스엠비나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기업 에스엠비나(299670) 입니다.


    에스엠비나는 의류 OEM 제조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주로 우븐(woven) 의류를 OEM 생산해 판매하며, 패션그룹 형지를 주요 거래처로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의류 관련주로 분류됩니다.


    향후 거래처 다각화를 위해 이미 보유한 GAP을 비롯하여 WRAP, LI & FUNG, Better work, AGS 등 생산 인증을 적극 활용하여 글로벌 SPA 브랜드 납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에스엠비나 주가


    위의 차트는 코넥스 상장기업 에스엠비나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차트를 보면 알겠지만, 코넥스 상장기업이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해 차트를 보고 대응할 종목은 아닙니다.


    에스엠비나는 최근 주식의 병합과 전자등록 변경, 말소 등으로 인해 신주구너 변경상장일 전일까지 거래정지가 되었다가, 현재는 거래재개되었습니다.


    에스엠비나 주식


    에스엠비나 주식 주봉차트를 보아도 딱히, 대응법을 세울 수는 없습니다. 에스엠비나 같은 코넥스 상장기업은 향후 코스닥 이전상장을 바라보고, 중장기 투자하는 경향이 많기 때문에, 거래가 활발한 코넥스 기업이 아닌 이상, 차트에 크게 연연할 필요는 없습니다.


    에스엠비나는 현재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이야기가 언론에 따로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외형은 성장했지만 기업 수익성이 악화된 것도, 향후 코스닥 이전 상장에 대한 전망을 조금 어둡게 합니다.



    에스엠비나는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할 경우, 패션의류 관련주로 테마군을 형성할 수 있는 주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에스엠비나 주주 분들을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