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ㅁ]

코넥스 상장기업 메디쎄이 주가 향후 흐름은

by 주소남 2018. 11. 8.

목차

    코넥스 상장기업 메디쎄이(200580)정형외과용 척추 임플란트 제조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2015년 코넥스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중소기업에 해당하는 기업으로 정형외과용 임플란트 판매 기업인 Medyssey USA Inc., Medyssey S.A. de C.V., Medyssey SPA, Medyssey DO BRASIL COMERCIO 등을 주요 자회사로 두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기준 약 183억원의 매출을 올린 기업으로, 사실 메디쎄이 간단 차트 분석은 차트를 보고 체크하는 것 보다는 메디쎄이가 어떤 기업인지 조금 더 살펴보는 식으로 포스팅을 진행할까 합니다.

     

    그 이유는 아래 차트를 먼저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위의 차트는 메디쎄이 주가 일봉차트인데, 보시다시피 거래량도 없고, 주가 등락도 일정치 않아 차트를 보고 단기나 중장기 대응을 세우기에는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메디쎄이 주식에 투자하는 분들은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을 기대하고 투자하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차트 분석보다는 메디쎄이가 매출과 영업이익이 증가하고, 회사가 잘 돌아가는지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메디쎄이는 지난해 언론 보도에서 올해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한다고 밝혔지만, 한 달 조금 남은 상황에서 올해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은 사실상 어려울 것으로 전망됩니다.

     

     

    메디쎄이는 최근 손가락 재활기구(Device for regabillating finger) 특허권을 취득하는가 하면, 퇴행성 디스크 질환(Degenerative Disc Disease), 외상(Trauma), 골종양(Tumor), 척추변형증(Deformity) 등 경추(Cervica) 질환 환자들의 척추 고정술(Spinal Intervertebral Body Fixation)에 사용되는 경추용 금속판(Cervical Plate)인 Athena Cervical Plate System이 미국 FDA 최종 승인을 획득했다고 알려 왔습니다.

     

    Athena Cervical Plate System은 다양한 사이즈의 금속판과 나사못으로 구성되어 환자의 해부학 구조에 맞추어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경추 전방에 삽입되어 C3-C7 까지 경추 뼈에 적용되는 경추 전방 고정 시스템입니다.



     

    코스닥 시장에 있었다면, 굉장한 호재로 주가 상승에 도움이 되었겠지만, 투자자들의 관심 밖에 있는 코넥스 시장에 있기 때문에 이로 인한 주가 변동성은 없었습니다.

     

    지난해와 지지난해 모두 영업손실을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코스닥 이전상장이 좀처럼 쉽지만은 않은 상황입니다.

     

    현재로서는 기업 언론 발표나 주식 차트상에서도 뚜렷한 움직임은 없습니다. 향후 메디쎄이가 코스닥 시장에 상장되어 거래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