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크리스탈 오실레이터 업체 에이치엔에스하이텍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19. 10. 24.

목차

    에이치엔에스하이텍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크리스탈 오실레이터 업체인 에이치엔에스하이텍(044990) 입니다.

     

    에이치엔에스하이텍은 반도체 제품 개발과 제조 및 도소매 사업, 크리스탈 오실레이터 등의 제조와 판매, 전자부품 등의 제조와 도 소매 사업 등을 하는 코넥스 상장 기업입니다.

     

    초소형 전자제어 및 온도보상형 수정발진기 등의 High End 제품의 개발 및 양산을 진행하고 있고, 꾸준한 연구개발을 토해 다수의 특허를 보유했으며, 기존에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ACF 제품 국산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에이치엔에스하이텍 주가

     

    위의 차트는 크리스탈 오실레이터 업체 에이치엔에스하이텍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코넥스 상장기업이다보니 유동성이 부족해, 차트를 보고 판단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특히 일봉차트는 코넥스 거래량 상위기업이 아닌 이상에야 왜곡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차트 분석은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좋습니다.

     

    에이치엔에스하이텍 주식

     

    에이치엔에스하이텍 주식 주봉차트도 크게 체크할 부분은 없는데, 최근 상승시 4800 부근 위로남아있는 중장기 매물 저항을 충분히 소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최근 주가 하락이 있었던 것으로 보이며, 이를 소화시킬 거래량이 회전되어야 주가가 한 단계 레벨업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코넥스 상장기업은 차트 분석보다는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 상장을 기대하고 투자하는 분들이 많은데, 에이치엔에스하이텍은 2015년 연말 코넥스 시장에 상장 이후 현재까지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언론 보도가 따로 나오지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매출 감소에 따라 영업손실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이전 상장에 대한 기대감이 현재로서는 낮을 수 밖에 없는 종목입니다.

     

    지난해는 2017년에 비해 매출액이 감소하고, 인건비 등의 비용이 증가하면서 영업손실이 크게 하락했는데, 실적 관련 부분을 빠르게 흑자전환 시켜야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을 품어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