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비상장 기업 완도전복 주식회사 현재 주가는?

by 주소남 2020. 1. 24.

목차

    완도전복

     

     

     

    안녕하십니까 설날을 하루 앞둔 날,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비상장 기업인 완도전복(110030) 주식회사 입니다.

     

    완도전복은 전라남도 완도 지역에서 생산되는 전복을 전문적으로 유통, 판매하기 위해 설립된 해양 수산부 선정 시, 군유통회사입니다.

     

    완도전복 홈페이지

    <출처 : 완도전복 홈페이지>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는 2차, 3차 가공상품을 개발하고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통해 국내 시장과 해외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지역 전복양식 생산어가와 소비자가 공생할 수 있는 선진화된 전복산업 유통 판매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완도전복은 비상장 기업이지만 K-OTC 시장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주식 HTS에서 장외시장인 K-OTC 거래를 할 수 있게 거래를 신청한다면, HTS에서 쉽게 완도전복 주식을 매수, 매도할 수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완도전복 주식회사

     

    위의 차트는 완도전복 주식회사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비상장 기업 주식이기 때문에 굳이 차트 분석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나라 지역별로 전복 생산지는 전남 지역에 주로 집중되어 있고, 특히 완도의 생산량이 전국 생산량의 80%를 차지하고 있고, 나머지는 해나마과 신안, 진도 등지에서 생산됩니다.

     

    완도전복 설 선물세트

    <완도전복 설 선물세트, 출처 : 완도전복 홈페이지>

     

    보통 도매 및 유통 과정에서 가장 많은 매출이 발생하고, 수출과 홈쇼핑, 통신 및 온라인에서도 매출이 일정 부분 발생합니다.

     

    완도전복 주식

     

    완도전복 주식회사 주가 주봉차트를 보아도 딱히 분석할 필요는 없습니다. 거래량도 없고, 비상장 주식이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많지 않아 차트를 보고 대응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완도전복과 같은 K-OTC에서 거래할 수 있는 장외주식은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기 때문에 이를 보고 투자하는 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실적 부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완도전복 유튜브

    <완도전복 유튜브, 출처 : 완도전복 홈페이지>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 상장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실적이 뒷받침되는 기업이어야 하기 때문에, K-OTC 시장에서 거래되는 종목들은 특히 실적이 중요한데, 지난해 3분기까지 실적은 2018년 3분기 대비 적자를 기록하고 있고, 당기순손실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실적은 조금 실망스러운 기업입니다.

     

    사업특성상 실물 경기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기업이기 때문에, 완도전복 주식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실물 경기 사이클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