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카카오뱅크를 통해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현재 1만원을 바로 카카오뱅크 통장으로 넣어주는 이벤트가 있습니다.
요즘 '동학 개미 운동'이라는 말대로 개인투자자들의 주식투자 열풍이 강합니다. 아직 주식 계좌개설을 머뭇거리고 있는 분들이라면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을 통해 1만원을 현금으로 받는 이벤트에 참여해 기분 좋게 주식을 시작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카카오뱅크는 NH투자증권과 한국투자증권과 각각 연계하여 주식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데, NH투자증권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개설축하금 1만원과 위탁거래수수료 평생 무료, 특판 상품 연 4.5%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투자증권주식계좌는 주식1주(KOSPI200 편입주 중 5,000원 이상 무작위)와 상품권만원, 위탁거래수수료 평생무료 혜택을 지원합니다.
저는 NH투자증권을 통해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을 했습니다.
NH투자증권과 연계해 NAMUH 주식계좌는 국내 및 해외주식과 채권, ELS, DLS 등의 상품 거래가 가능하고, 국내 거주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개설 대상이며, 모바일증권 나무 앱과 나무 HTS에서 주식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쉽습니다. 카카오뱅크 어플에 접속해 메뉴 더보기를 눌러보면 '증권사 주식계좌' 항목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들어간다면 위와 같이 NH투자증권과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 곳에서 NH투자증권을 선택해 주식계좌 개설하기를 선택합니다.
주식계좌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증권계좌개설서비스 설명서를 읽고 개인정보 동의 등을 거치면 신분증을 촬영하게 화면이 바뀝니다.
이 곳에서 본인의 운전면허증이나 주민등록증의 신분증을 위 예시 화면과 같이 촬영하면 본인의 이름과 정보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만일 잘못 입력된 부분이 있다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 후 다음 단계로 넘어가봅니다.
다음단계로 넘어가면 주식계좌 비밀번호 만들기가 나오는데, 비밀번호 네자리를 새롭게 만들어주고, 기존의 카카오뱅크 계좌를 연결계좌로 선택해 놓으면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계좌개설 신청 완료 후 거의 바로 카카오뱅크에서 알림 문자가 날아오게 되며, HN투자증권개설축하금 10,000원을 바로 입금해줍니다.
이와 함께 NH투자증권에서 주식계좌 신청이 되었다며 주식 계좌번호 등을 안내해주는 카톡이 오고, 카카오뱅크에서도 문자로 주식계좌 개설신청이 접수되었다는 안내 문자가 옵니다.
카카오뱅크를 요즘 사용하지 않아, 잔고가 16원 뿐이었는데, 카카오뱅크 주식계좌를 개설하니 현금 1만원을 바로 이체해주어 현재 잔액이 10,016원이 되었습니다.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만드는 방법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요즘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시장에 많이 진입하면서 나무 증권앱이나 HTS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 개인적으로도 한 번 이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