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일양약품우 주가 상한가 랠리 언제까지?

by 주소남 2020. 6. 9.

목차

    일양약품우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앞서 포스팅한 일양약품(일양약품 슈펙트 러시아 임상 3상 기대감 언제까지)의 우선주인 일양약품우(007575) 입니다.

     

    일양약품우는 최근 보통주인 일양약품과 함께 슈펙트 러시아 임상 3상 기대감으로 인해 연일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양약품 홈페이지

    <출처 : 일양약품 홈페이지>

     

    일양약품은 의약품 제조 및 판매 기업으로, 최근 코로나 치료제로 개발 중인 국산 18호 신약 '슈펙트'가 러시아 정부로부터 코로나19 치료 효과를 확인하는 임상 3상을 승인 받았다는 소식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일양약품우 주가

     

    위의 차트는 상한가 랠리가 이어지고 있는 일양약품 우선주 일양약품우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최근 슈펙트 기대감으로 인해 1만원 후반대던 주가는 8거래일 중 3거래일이나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현재 5만원 초반대 주가를 보이고 있습니다.

     

    단기간 주가 상승률은 약 177% 가량으로, 그야말로 엄청난 상승률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양약품우 시간외 단일가

     

    현재는 차트 기술적분석이나 재료의 크기가 어디까지 갈 수 있을지, 사실 차트를 보고 답이 나오지 않습니다.



    단지, 저점 대비 많이 올라왔기 때문에 익절, 손절라인은 짧게 잡고 대응하는 것이 좋은데, 일봉차트와 주봉차트상 48,200 부근 아래로 매물대 지지라인이 없기 때문에 이를 단기 익절 및 손절 지점으로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일양약품우 주식

     

    일양약품우 주식 주봉차트상 지난주와 지지난주 엄청난 장대 양봉을 기록했고, 어제 갭상승한 상한가를 기록하면서 주봉차트상 갭이 떠버렸습니다.

     

    주식의 갭은 언제든 메우려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하락시 48,200 부근을 이탈한다면 비교적 강한 주가 조정이 있을 수 있으니, 현재는 중장기적으로 대응하시는 분들도 이를 이탈한다면 비중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양약품우 총주식수

     

    물론 지금 시점이고, 아마 오늘 주가가 재차 강한 상승을 보일텐데, 오늘 거래시 매물대 움직임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합니다.

     

    만일 오늘도 주가가 급등할 경우에는 48,200 부근으로 설정해 놓은 익절 및 손절라인을 조금 더 높게 가져가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이탈하기 전까지는 홀딩하여 최근의 상승 추세를 이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과연 슈펙트 기대감으로 주가가 상승하고 있는 일양약품우 주가가 언제까지 상승 랠리가 이어질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