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현재 거래정지 중인 제낙스(065620) 입니다.

 

제낙스는 스테인레스 와이어 등을 생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중국현지법인 계열회사를 가지고 있는 기업입니다.

 

제낙스

 

스테인레스 관련 산업은 세계적인 추세인 경량화에 맞추어 고강도화를 위한 가공분야의 조직 미세화, 열처리 및 신선 가공기술 발전이 기대되며, 전자와 기계부품용 특수기능제품 개발이 전망되어 지속적인 성장이 유지되는 산업이었습니다.

 

제낙스 의견거절

 

하지만 제낙스는 지난 3월, 감사보고서 의견거절로 인해 상장폐지 실질심사 대상으로 분류되었고, 현재 거래정지 중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제낙스 주가

 

위의 차트는 현재 거래정지 중인 제낙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현재 거래정지 중이기 때문에 차트를 분석하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제낙스는 거래정지 이후 상자예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고, 코스닥시장에서 이를 받아들여 개선기간을 부여한 상태입니다.



제낙스 개선기간은 2021년 4월 12일까지로, 개선기간 종료 후 7일(매매일 기준) 이내에 개선계획 이행내역서와 개선계획 이행결과에 대한 전문가의 확인서 등을 제출 해야하고, 서류제출일로부터 15일(매매기준일) 이내에 기업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당해 주권의 상장폐지 여부를 심의, 의결하게 됩니다.

 

제낙스 주식

 

보통 감사보고서 의견 거절로 인한 종목들은 대부분 위의 안내한 기간을 꽉 채워 발표가 나오는데, 개선기간 종료 후 4월 21일까지 이행내역서와 전문가의 확인서 등을 제출해야하고, 21일 제출한다고 가정하면 15거래일 후인 5월 13일 정도에 상장폐지나 거래재개 등의 확정이 될 수 있습니다.

 

내년 근로자의날이 토요일인데, 만일 대체휴일로 5월 3일이 지정된다면 이보다 하루 늦춰질 수 있지만 내년 5월 중순 쯤이면 제낙스의 거래정지가 풀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앞으로 중요한 것은 제낙스가 개선계획이행내역서 등을 착실히 이행하는지 아닌지를 체크해야하는데, 최근 자회사 양광특수강고분유한공사 지분을 매각해 재무구조 개선을 노력하는 등의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현재까지는 개선계획 이행내역을 착실히 이행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부디 제낙스에 자금이 묶여계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회사가 개선계획이행내역서를 착실히 이행해 내년 5월쯤 거래정지가 풀릴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