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상장 후 1주도 거래되지 않은 케어룸의료산업

by 주소남 2020. 9. 29.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상장 후 1주도 거래되지 않은 케어룸의료산업(327970) 입니다.

     

    케어룸의료산업은 의료용 침대와 모션베드 등을 생산하는 의료용 기기 제조 업체로, 지난해 8월 코넥스 시장에 상장한 업체입니다.

     

    케어룸의료산업

    <출처 : 케어룸의료산업 홈페이지>

     

    주력제품은 병원과 요양병원, 일반 가정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료용 목적의 수동 및 전동 침대와 이 외에 기타의료기기 상품 등으로 케어룸의료산업의 의료용 침대는 보급형 제품인 700시리즈와 고급형 제품인 900시리즈, 그 외 낙상방지와 주문사양제품 등의 다양한 병원용 침대 등이 있습니다.



    홈오토메이션 기반의 인공지능 모션베드 AI-1000, 국내 유일 4모터 시스템을 갖춘 모비타 RX 등을 판매중이며, 주식시장에서는 향후 홈헬스케어 관련주 등으로 움직일 수 있는 주식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케어룸의료산업 주가

     

    케어룸 의료산업 주가 일봉차트를 확인해보면 3월말부터 최근까지 1주도 거래되지 않았습니다. 주봉차트를 볼까요?

     

    케어룸의료산업 주식

     

    케어룸의료산업 주식 주봉차트를 보아도 거래 흔적 없이 2019년 8월 상장 당시 13,000원으로 시작한 주가는 1년이 더 지난 지금 시점에도 같은 13,000원이고, 상장 후 단 1주도 거래되지 않았습니다.

     

    케어룸의료산업 주식은 코넥스 시장에 상장되어있는데, 단 1주도 거래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케어룸의료산업 최대주주

     

    바로 유통될 주식이 전혀 없기 때문입니다. 케어룸의료기기는 총 주식수가 100만주인데, 곽진태 외 3인 최대주주가 100만주를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이 물량을 내놓는다거나, 이후 증자 등을 통해 주식을 새롭게 발행하지 않는다면 그 때까지는 주식 거래가 계속해서 0이 될겁니다.



    케어룸의료산업 전동침대

    <케어룸의료산업 전동침대, 출처 : 케어룸의료산업 홈페이지>

     

    케어룸의료산업은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매해 매출액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퍼시스, 소화의 대기업에서 상대적으로 비주류인 보급형 전동침대 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려 매출성장과 사업 확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케어룸의료산업 전동전환장치

    <케어룸의료산업 의료기기, 출처 : 케어룸의료산업 홈페이지>

     

    특히 코로나19 시대에 케어룸의료산업의 전동침대나 의료기기 등은 각광받고 있고, 올해도 실적 성장성이 기대되는 만큼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할 경우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재는 누구도 살 수 없는 주식이지만 향후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