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케이비제19호스팩 인수합병 빨라질까

by 주소남 2020. 10. 17.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케이비제19호스팩(330990) 입니다.

     

    케이비제19호스팩은 코스닥 시장 상장 후 다른 기업과 인수합병하는 것을 유일한 사업 목적으로 하는 페이퍼컴퍼니 성격의 기업인수목적회사(SPAC) 입니다.

     

    케이비제19호스팩

     

     

    지난해 9월 상장해 상장한지 약 1년정도 지난 상황이지만 인수합병에 대한 소식은 그동안 없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케이비제19호스팩 주가

     

    위의 차트는 케이비제19호스팩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스팩주 특성상 스팩주 테마가 불거나 인수합병 대상 기업을 찾지 않는다면 공모가인 2,000원 부근에서 큰 움직임을 보이지 않습니다.

     

    증시 상승이나 폭락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지난 3월 증시 저점 당시 최저 1,960원까지 주가가 빠졌었는데, 공모가 이하에서는 큰 손실이 발생하지 않기에(상장폐지 되어도 일정 부분 되돌려 받을 수 있음) 공모가 부근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스팩주 특성상 차트 기술적분석을 따로 하지 못하는 상황으로, 최근 20일 일평균 거래량도 약 5,897주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차트 분석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케이비제19호스팩 주식

     

    케이비제19호스팩 주식 주봉차트상으로도 딱히 추세 분석이나 매물대 움직임 체크 등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지난해 5월 한화에스비아이스팩 상장 당시 스팩주 테마가 일어났지만 그 이후로는 스팩주 테마가 불고있지 않는데, 세력들이 워낙 건드릴 테마가 많기 때문에 스팩주 테마까지 건드릴 여력이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케이비제19호스팩 주주분들을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인수합병 대상 기업을 찾아 합병에 성공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