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ㅍ]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제이투비 지분 증가 주가는?

by 주소남 2021. 5. 13.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이재명 관련주와 가상화폐 관련주 등으로 주가 상승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214270) 입니다.

    <출처 : 퓨쳐스트림네트웍스 홈페이지>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모바일 광고와 마케팅 사업을 주 사업으로 하는 업체로 광고 상품은 직판과 대행판매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카울리의 경우 주요 온라인 광고대행사 및 미디어렙사와의 제휴를 통하여 100%에 가까운 광고 구좌 판매율을 지속 유지하고 있고, 광고 전략 대행사를 가족사로 편입하고 있기도 합니다.

    <제이투비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지분 매입 공시, 출처 : 전자공시 다트>

    퓨쳐스트림네트웍스는 이재명 관련주로 주가 상승 모멘텀을 보유하고 있고, 최근 2대주주인 제이투비가 연이어 지분을 매입하면서 3,107만 8,243주(24.92%)까지 지분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하세요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위의 차트는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주가 일봉 차트입니다. 올해 초부터 파동을 그리면서 주가가 우상향하고 있고, 파동의 상승 크기가 비교적 크며, 최근에도 강한 상승 파동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좋지 않은 증시에도 불구하고 지난 2월과 3월 생성된 매물대 저항을 돌파하면서 현재 위로 단기 매물대 저항이 약해, 장중에는 언제든지 강한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는 차트입니다.

     

    최근 2대주주인 제이투비가 연이어 지분을 매입하고 있고, 주가도 덩달아 상승추세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단기간 추가 상승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퓨쳐스트림네트웍스 홈페이지>

    반대로 주가가 하락할 경우에는 데이트레이더 같은 경우, 평단가 대비 손절라인을 2~3% 정도로 설정해 대응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지난 3월 중순부터 이어져오는 추세선을 기준으로 손절라인을 설정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추세선은 현재 1,320원 부근에 위치해있고, 시일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상승합니다. 현재가 대비 괴리감이 있기 때문에, 데이트레이딩보다는 스윙 관점으로 볼 수 있는 단기 손절라인이 될 것 같습니다.

    퓨쳐스트림네트웍스 주식 주봉 차트상 이번 주까지 포함해 4주 연속 양봉이 나오면서 볼린저밴드 상단을 돌파하려는 움직임이 보이고, 현재가 위로 중장기 매물 부담 역시 약한 자리이기 때문에, 추가 상승이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자리입니다.

     

    반대로 하락 시에는 1,440원 부근 아래로 주가가 내려올 경우 1,200원대까지 조정이 강하게 나올 우려가 있는 자리인 만큼, 단기적으로 대응하거나 중장기적으로 대응하시는 분들 모두 비중 조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퓨쳐스트림네트웍스 홈페이지>

    퓨쳐스트림네트웍스를 중장기적으로 대응한다면 60주 이동평균선이 위치한 1,140원 부근을 중장기 손절라인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재가 대비 괴리감이 높은 손절라인이기 때문에, 비중이 높은 분들은 하락시 단기 손절라인에 대응하는 것이 좋고, 1,200원대 추가 진입 여력이 있다면 1,140원 부근까지 손절라인을 낮추어 대응해도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소남 오픈채팅방 입장코드 안내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주소남 어플리케이션(이 글을 어플로 보기)
     

    주소남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주식 장중 시황 체크는 물론, 각종 관련주 총정리와 주식에 대한 모든 지식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하기나 방명록 등을 통하여 문의하면, 주식에 대한 궁금

    play.google.com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식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완벽 정리)
    주식투자 가이드북
    가상화폐 관련주 비트코인 테마주 총정리
     

    가상화폐 관련주 비트코인 테마주 총정리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요즘 비트코인과 같은 가상화폐 투자가 붐이 일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란 대표적으로 비트코인을 들 수 있는데, 분산 네트워크형 가상 화폐로

    kakao77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