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ㅂ]

세제혁명 만든 비엔디생활건강 주식은 어떠세요

by 주소남 2019. 1. 31.

목차

    비엔디생활건강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기업은 코넥스 상장기업 비엔디생활건강(215050) 입니다.

     

    비엔디생활건강은 집안일을 주로 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익숙한 기업인데, 친환경 세탁용 세제를 제조,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홈쇼핑 시장에서 독자적인 소비층을 확보한 기업인데, 단일제품으로 홈쇼핑 업계에서 지속적인 판매 실적을 보여,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다목적 분말세제인 세제혁명, 홈드라이세제인 이젠드라이와 일반세탁세제인 세제혁명 지엘 등이고, 주력제품인 세제혁명 플러스의 경우, 세탁과 청소, 주방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비엔디생활건강 주가

     

    위의 차트는 비엔디생활건강 주식 일봉차트인데,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기업이다보니 유동성 부족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유통되는 주식 수도 비교적 적은 기업이기 때문에, 차트를 보고 매매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으니 이번 시간에는 차트 분석 대신에 비엔디생활건강이 어떤 기업인지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엔디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 음성 공장 준공을 시작해 최근 음성군 생극산업단지에서 신사옥도 준공했습니다.

     

    이바울 비엔디생활건강 회장은 "전 세계 1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해 날로 늘어나는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135억원을 투입해 신사옥을 준공했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이 위하여 노력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신사옥을 준공했는데, 신사옥에서 생산할 수 있는 물량은 종전 인천 공장에 비해 약 5배 늘어날 예정이며, 신사옥을 풀가동 할 경우 연간 1000억원까지 매출을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신사옥 준공은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친환경세제 수요가 증가하기 때문인데, 이번 구축 계기로 제품을 전 세계 각지에 활발히 수출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엔디생활건강 주식

     

    비엔디생활건강 주가 주봉차트로 딱히 체크할 필요는 없습니다. 코넥스 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주식들은 대부분 차트에 의한 기술적분석 보다는 매입 후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하거나 단순히 기업의 내재가치를 평가해 투자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글로벌 도약을 꿈꾸고 있는 비엔디생활건강은 2015년과 2017년 등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을 추진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고, 우연하게도 홀 수 해에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한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올해도 이와 관련된 뉴스가 나올 가능성도 있고, 신사옥 준공 등 규모가 커지고 있기 때문에,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주식이기도 합니다.

     

    친환경 세제 전문 기업 비엔디생활건강 주식이 코스닥 시장에서 하루 빨리 거래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