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ㅇ]

에스에프씨 주가 거래정지, 거래 재개 날짜는?

by 주소남 2019. 9. 30.

목차

    에스에프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현재 거래중지중인 에스에프씨(112240) 입니다.


    에스에프씨는 태양광 모듈의 부품 소재인 백시트와 기타 필름(인쇄물 보호용 라미, 실사 출력소재) 등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사업 다각화를 위해 태양광 발전소 설치 사업을 추가했고, 태양광 모듈 가격 하락으로 태양광 시장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 매출 확대를 꾀하고 있었지만, 외형 및 수익 악화로 인해 지난해 대규모 영업적자를 기록했습니다.


    결국 오는 3월, 감사보고서 감사의견 의견 거절로 인해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해 현재 거래가 정지되었고, 이후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해 현재 개선 기간을 부여 받은 상태입니다.





    에스에프씨 주가


    에스에프씨는 현재 거래정지 중이기 때문에, 따로 차트 분석은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에스에프씨 거래정지


    에스에프씨는 현재 개선기간 부여 중으로, 개선기간 종료 후 상장폐지 여부 결정일 까지 거래정지가 이어집니다.


    개선기간은 내년 4월 9일 종료되고, 개선기간 종료 후 7일(매매일 기준) 이내에 개선계획 이행내역서와 개선계획 이행결과에 대한 전문가의 확인서 등을 제출 받아 서류 제출일부터 15일 이내 기업 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상장폐지 여부를 최종 심의, 의결할 예정입니다.


    에스에프씨 거래재개


    내년 4월9일까지 거래정지는 우선 지속되고, 이후 7 거래일이 종료되는 21일, 개선계획 이행내역서와 개선계획 이행 결과에 대한 전문가의 확인서 등을 제출한다고 가정해 본다면, 에스에프씨 거래재개일은 최대 2020년 5월 18일입니다.


    에스에프씨 거래재개일


    서류 제출일부터 매매일 기준, 15일 이내이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다면, 5월 18일 에스에프씨 주가가 거래 재개 될 수 있습니다.




    에스에프씨 주식


    에스에프씨가 개선계획이행내역서 대로 착실하게 개선 계획을 진행해 나간다면, 분명 에스에프씨 주가는 다시 거래 재개될 수 있으니, 혹여나 들어가 계신 분들을 위해서라도, 사측이 개선 계획을 충실히 지켜주어 거래재개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