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ㅈ]

한나 마스크로 유명한 지앤이헬스케어

by 주소남 2020. 8. 17.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기업이자 '한나 마스크'로 유명한 지앤이헬스케어(299480) 입니다.

     

    지앤이헬스케어는 면생리대와 생리컵, 생리팬티, 요실금패드 등 다회용 여성 위생용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주력 제품은 유기농 면을 주 원재료로 하는 다회용 면생리대 입니다.

     

    지앤이헬스케어

    <출처 : 한나 홈페이지>

     

    지난해 5월 일회용 생리대(한나올코튼), 생리컵(한나컵) 9월에는 생리팬티(한나센스)를 출시했고, 시니어 층을 위한 요실금패드와 다회용 마스크 등의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3월 필터 교체형 다회용 유기농 순면 마스크인 '한나 마스크'를 출시하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고, 만일 코스닥 시장에서 거래되었다면 코로나 마스크 관련주로 시세가 나왔을 수도 있는 종목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지앤이헬스케어 주가

     

    위의 차트는 한나 마스크로 유명한 지앤이헬스케어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코넥스 거래 기업이기 때문에 거래량 먼저 체크 해 볼 필요가 있는데, 최근 20일 일평균 거래량이 2,747주이고, 하루 1주도 거래되지 않는 날이 있기 때문에 유동성 측면에서는 좋지 못한 종목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지앤이헬스케어 총 주식수인 약 1,110만주 중 약 85% 가량의 물량이 최대주주 및 알바트로스 넥스트제너레이션펀드 지분이기 때문에 유통 주식 수가 많지는 않습니다.

     

    한나 마스크

    <지앤이헬스케어 한나 마스크, 출처 : 한나 홈페이지>

     

    코스닥 시장에 있었다면 코로나19 마스크 관련주로 각광을 받았을테지만 관련 모멘텀이 강하게 나오고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코넥스 종목이다보니 차트를 따로 분석해 대응하는 것 보다는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 가능성을 체크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지앤이헬스케어 주식

     

    지앤이헬스케어는 현재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정보는 따로 없습니다. 지난해 실적도 영업손실을 기록한 만큼 지앤이헬스케어가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하기 위해서는 궁극적으로 실적이 증대되어야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앤이헬스케어 신제품

    <한나 신제품, 출처 : 한나 홈페이지>

     

    코넥스 기업이다보니 1년에 한 차례 보고서를 통해 실적을 가늠해 볼 수 있는데, 과연 한나 마스크 판매 등이 지앤이헬스케어 실적에 어떠한 영향을 미쳤을지도 두고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