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코리아써우 주가 간단 차트분석

by 주소남 2020. 11. 8.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리아써키트의 우선주 중 하나인 코리아써우(007815) 주가 입니다.

     

    코리아써우는 코리아써키트의 우선주로 앞서 소개해드린 코리아써키트는 전자제품의 핵심 부품인 PCB 전문 생산 업체로 갤럭시 부품주로 움직입니다.

     

    코리아써우

    <출처 : 코리아써키트 홈페이지>

     

    코리아써키트는 최근 반도체 기판 부문 성장세를 지속하면서 코로나19 영향을 어느 정도 상쇄시키면서 괜찮은 실적 전망이 기대되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코리아써우 주가

     

    위의 차트는 코리아써우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단순 100일간의 차트상으로 보면 최근 횡보하면서 추세선과 괴리를 좁히고 있고, 4,800 부근을 이탈한다면 아래로 지지라인이 약해져 이 부근 이탈을 유의해 대응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이탈하지만 않는다면 반등에 대한 기대감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코리아써키트의 주가 움직임을 따라가니 앞서 포스팅한 갤럭시 부품주 코리아써키트 주가 포스팅을 함께 체크해 대응에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코리아써우는 다른 우선주와 마찬가지로 거래량이 매우 적은 종목 중 하나인데, 최근 20일동안 일평균 거래량이 1,290주로 많지 않아 유동성 측면에서 본다면 투자하기 어려운 종목 중 하나입니다.

     

    코리아써우 주식

     

    코리아써우 주식 주봉차트상 최근 4주 연속 음봉을 보이고 있지만 하락폭은 크지 않습니다. 보통주인 코리아써키트 주가와 비슷하게 7월말까지 주가 상승을 보였고, 이후 하락하다가 최근에는 하락폭이 어느 정도 무뎌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4,650 부근 아래로는 매물대 지지라인이 약한 자리이기 때문에, 약한 흔들림에도 코리아써우 주가가 강하게 흔들릴 우려가 있어, 조금 길게 보고 대응하시는 분들도 이 부근 이탈은 유의해 대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음봉으로 횡보, 조정을 보이고 있지만 4,650 부근을 이탈하지 않는 선에서 조정이 마무리 된다면 다시 한 번 상승 파동으로 전환될 가능성도 있는 만큼, 주주 분들을 위해서라도 빠르게 반등 파동이 나오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