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 결과 언제쯤

by 주소남 2020. 12. 13.

목차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코오롱티슈진(950160) 상장폐지 여부에 대한 결과 심의가 미뤄지고 있습니다.

     

    코오롱티슈진은 골관절염 치료제 인보사의 성분이 당초 알려진 연골세포가 아닌 신장세포로 밝혀지면서 파문이 일었고, 인보사의 국내 품목 허가가 취소되는가 하면 미국 임상 3상 시험이 중단되기도 했습니다.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

    <출처 : 코오롱티슈진 홈페이지>

     

    FDA가 지난 4월 인보사의 임상 3상 시험을 재개토록 했지만 거래소는 코오롱티슈진이 상장심사 당시 중요사항을 허위 기재 또는 누락했다고 보고 회사를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대상으로 결정했습니다.

     

    지난해 5월부터 현재까지 코오롱티슈진은 상장폐지라는 꼬리표가 지속해서 따라다녔고, 지난 7일, 상장폐지 여부를 코스닥 시장위원회에서 검토한 결과 심의를 속개했지만 다섯시간여 회의 끝에 결국 최종 결정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코오롱티슈진 인보사

    <코오롱티슈진 인보사, 출처 : 코오롱티슈진 홈페이지>

     

    거래소는 추후 다시 코스닥시장위원회를 개최해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에 관한 논의를 지속할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정확한 일정은 나오지 않은 상태라 코오롱티슈진 소액주주들은 불안한 마음으로 상장폐지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오롱티슈진의 골관절염 치료제 인보사케이주를 둘러싼 의혹으로 재판에 넘겨진 이웅렬 전 코오롱그룹 회장 측이 최근 법정에서 모든 혐의를 부인한 가운데, 코오롱티슈진의 상장폐지 결과가 코오롱그룹 전체적인 이슈로 자리잡은지 오래입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코오롱티슈진 주가

     

    위의 차트는 코오롱티슈진 주봉차트로, 지난해 5월 거래정지 이후 최근까지 거래재개가 되지 않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차트 간단분석 시간이지만 현재로서는 차트 분석 할 수도 없거니와 차트 분석은 무의미한 상황입니다.

     

    코오롱티슈진 주식

     

    코오롱티슈진은 지난 2017년 11월 상장 후 한 때, 75,100원까지 상승한 적이 있었지만 지난해 초부터 인보사 사태가 터진 이후 주가가 급락해 거래정지 전 8,010원이 마지막이었습니다.



    네이버 종목토론 게시판 등을 통해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가 기정사실화 되는 글들이 떠돌고 있지만, 현재까지 팩트는 여전히 코오롱티슈진 상장폐지와 관련해서는 확정된 것이 없습니다.

     

    코오롱티슈진 소액주주는 지난해 말 64,555명으로 지분 34.48%를 보유했다고 알려져있는데, 이러한 소액주주들을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상장폐지 꼬리표를 떼고 거래재개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