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주식공부/간단 차트 분석[ㅋ]

크로넥스 주식 코스닥 이전상장 가능할까

by 주소남 2021. 1. 5.

목차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크로넥스(215570) 입니다.

     

    크로넥스는 손영준 대표이사외 5인이 57.93%, 포커스자산운용이 5.88% 등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코넥스 상장 기업으로, 신약 및 의료기기 시제품 개발에 필요한 비임상 유효성 평가(CRO) 사업을 하는 기업입니다.

    <출처 : 크로넥스 홈페이지>

    생체재료 원료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했고, 이종장기 사업을 신규 추진중이며 유전자배열구조 동일한 원종돈을 확보하여 다우진유전자연구소의 지원 하에 유전자 판별기법 및 계통 특이성 판독기법을 개발하여 특허 출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충북 청주시에 자가 사업장을 매입하여 SPF급 미니피그의 대량 생산이 가능한 사육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미니피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크로넥스를 아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 간단차트 분석 구독 전 아래 사항을 꼭 참고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소남의 간단 차트분석 필독 공지 !!!

    같은 종목이라도 대응하기 마련! 분할 매매의 중요성

    주식투자 가이드북

    위의 차트는 코넥스 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크로넥스 주가 일봉차트입니다. 일봉차트를 보면 알겠지만 크로넥스는 차트를 분석하여 기술적분석으로 접근할 수 있는 주식이 아닙니다.

     

    코넥스 기업 특성상 향후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상장에 대한 기대감과 특별한 이슈가 있어야 주가가 움직이는데, 크로넥스는 뚜렷한 이전상장이나 호재와 관련된 소식은 없습니다.

    <크로넥스 실험동물, 출처 : 크로넥스 홈페이지>

    다만 최근 미니피그 관련 R&D 센터 건립에 사용될 자금 조달에 성공해 제주도 미니돼지 유전자원 연구센터 건립 사업과 신규 CRO 사업 파이프라인을 강화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제주 토종 흑돼지 사용 라이선스를 확보했고, 유전자편집기술을 기반으로 지난 몇 년간 제주대학교와 공동으로 흑돼지 연구를 해온만큼 유전자편집기술을 통해 생산된 유전자 변이 미니돼지를 임상실험에 사용할 경우 수혜가 예상되는 기업입니다.

    크로넥스의 국내 유일 PDX 플랫폼 구축은 수요 대비 공급이 부족한 상황이며 향후 신약개발과 이종장기 생산, 질병모델 연구를 위한 의료산업에 활용이 가능한 만큼 사업에 대한 비전은 밝습니다.

     

    다만 현재까지는 코스닥 이전상장에 대한 이야기는 언론에 나오지 않고 있기에, 코넥스 시장에서도 주목을 받지 못하는 주식으로 전락해있습니다.

     

    크로넥스 주주분들을 위해서라도 하루 빨리 코스닥 이전상장을 추진해 제대로 된 주가 가치가 평가 받길 바랍니다.

     

    ◆ 함께 보면 도움되는 자료

     

    주소남 오픈카카오톡 채팅방 개설

    주소남 유튜브 강의자료 채널

    주소남 어플리케이션 출시(무료다운로드 및 이용 안내)

    주식투자 가이드북(초보부터 고수까지 총정리)

    관련주, 테마주 가이드북(모든 테마주 총정리)

    코넥스 기업 큐엠씨 2021년 코스닥 이전상장 가능할까

     

    코넥스 기업 큐엠씨 2021년 코스닥 이전상장 가능할까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주소남_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 2020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

    kakao777.tistory.com

    지놈앤컴퍼니 상장, 공모가 넘길 수 있을까

     

    지놈앤컴퍼니 상장, 공모가 넘길 수 있을까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오늘 마이크로바이옴 기업인 지놈앤컴퍼니(314130) 공모주가 코넥스 시장에서 코스닥 시장으로 이전 상장합니다. 이전 상장하는 지놈앤컴퍼니

    kakao777.tistory.com

    에프앤가이드 공모주 상장, 공모가 넘길까

     

    에프앤가이드 공모주 상장, 공모가 넘길까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12월 17일 목요일 코스닥 시장에 코넥스 상장기.

    kakao777.tistory.com

    청광건설 주가 코스닥 이전상장 가능할까

     

    청광건설 주가 코스닥 이전상장 가능할까

    주식 강의자료 주소남 유튜브(https://www.youtube.com/channel/UCRi5vsXnzty016Ju7We2g7g) 구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식 소개해주는 남자 주소남입니다. 이번 시간에 알아볼 기업은 코넥스 상장 기업

    kakao777.tistory.com